대전하나시티즌, 2024시즌에도 글로벌게이밍 브랜드 RAZER KOREA와 동행 이어간다
16일, 2024시즌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에서 최신형 레이저 게이밍 노트북 경품 증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16 01:25: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인 RAZER KOREA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대전하나시티즌과 RAZER KOREA는 15일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2023시즌에 이어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RAZER KOREA는 노트북, 게이밍 의자 등 RAZER에서 공급하는 물품을 지원하고, 대전하나시티즌은 경기장 내 전광판 광고, 온라인 매체 광고 등을 지원하며 후원 파트너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게이머를 위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RAZER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 계에서 손꼽힐 만큼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게이밍 브랜드다.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에코 시스템을 구축한 RAZER는 게이밍 주변기기, 노트북과 같은 하드웨어와 1억7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소프트웨어, 나아가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RAZER KOREA 관계자는 "대전하나시티즌의 팬 친화적인 이미지는 RAZER의 For Gamer By Gamer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을 통해 K리그에서도 RAZER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RAZER KOREA가 지급한 후원 물품은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시 경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대전하나시티즌의 2024시즌 홈개막전에 게이밍 노트북인 레이저북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대전하나시티즌의 홈 개막전은 강원FC와 16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