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전당, ‘뮤지컬 드라큘라’ 선보인다
3월 20일(수)~24일(일) / 5일7회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15 14:20:52

3-1월 공연사진_드라큘라 사진1_ ⓒ OD COMPANY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예술의전당(관장 김덕규)에서 ‘뮤지컬 드라큘라’가 3월20일~24일(수, 목19:30 / 금14:30, 19:30 / 토14:00, 19:00, 일14:00) 5일간 아트홀 무대에서 열린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400년 동안 오직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애절한 러브스토리이다.

지난 4번째 시즌까지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로서 약 40만 명의 관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한국 라이선스 10주년을 맞이하여 프랭크 와일드혼의 강렬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음악과 국내 최초 4중 턴테이블이 어우러진 블록버스터급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빅토리아 시대 유럽, 트란실바니아 영주 드라큘라는 영국의 토지를 매입하고자 하고, 이 일을 위임받은 젊은 변호사 조나단과 그의 약혼녀 미나는 드라큘라의 초청으로 그의 성에 도착한다.

미나를 마주한 드라큘라는 그녀가 오랫동안 기다려 온 사랑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미나도 드라큘라에게 운명적 이끌림을 느낀다.

한편, 미나의 절친 루시는 드라큘라를 만난 뒤 알 수 없는 병을 얻게 되고, 반 헬싱 교수는 루시를 보자마자 뱀파이어의 존재를 직감하고 드라큘라를 추적한다.

이번 시즌은 10주년을 맞이해 드라큘라 역의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미나 역의 임혜영, 정선아, 아이비, 반 헬싱 역의 손준호, 박은석, 조나단 역의 진태화, 임준혁, 루시 역의 이예은, 최서연, 렌필드 역의 김도현, 김도하 등의 역대급 라인업을 대전예술의전당에서 관람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daejeon.go.kr/djac)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