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 스포츠건강과학과 졸업생들, 모교에 장학금 기부
지난 2월 졸업 후 후배사랑 장학금 1000만 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01 13:41: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스포츠건강과학과 졸업생들이 모교와 후배사랑 정신을 몸소 실천하며 장학금을 기부했다

국립한밭대는 29일, 대학본부에서 스포츠건강과학과 발전기금 및 장학금 기부식을 개최하고 졸업생들로부터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스포츠건강과학과 김동현, 김세환 교수, 그리고 지난 2월 졸업한 스포츠건강과학과 동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표로 참석한 졸업생들은 “스포츠건강과학과 후배들이 힘을 얻고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용준 총장은 “스포츠건강과학과 학생들이 좋은 학과를 다니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한밭대 스포츠건강과학과는 졸업한 선배들이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적립된 금액은 총 5천만 원에 이른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