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문화진흥원, 효문화 지원사업 공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26 11:42: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김기황)은 「2024년 효문화진흥 단체 지원사업」 및 「2024년 찾아가는 효문화 교육 사업」 참여 기관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4년 효문화 진흥 단체 지원사업’은 비영리 단체(기관) 지원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효문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운영되는 사업으로 지원규모는 총 69백만원이다.

접수기간은 3월 4일(월)까지로 지원자격은 대전광역시에 본부(지부)를 두고 활동 중인 공모 해당분야의 목적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 민간단체, 기관, 법인 등이다.

또한‘2024년 찾아가는 효문화 교육 사업’은 세대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효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를 초·중·고등학교에 파견하여 교육을 실시하는 사업으로, 1차 지원규모는 총 50백만원이다. 사업 진행 단체 공모는 2월 23일(금)부터 3월 8일(금)까지 실시된다.

한국효문화진흥원 김기황 원장은“올해 다양한 분야의 효문화 사업을 지원하여 민간 영역의 역량 발휘를 통해 대전광역시가 효문화 일류도시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는 성과를 이루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년 한국효문화진흥원 공모사업과 관련된 주요내용은 한국효문화진흥원 홈페이지(www.k-hy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