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한밭도서관, ‘개미와 베짱이’ 꼬꼬마 인형극 공연
테이블 손인형극으로 2월 28일부터 선착순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24 20:18:2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한밭도서관은 유아, 어린이 가족을 대상으로 3월 2일 꼬꼬마 인형극‘개미와 베짱이’공연을 선보인다.

3월 꼬꼬마 인형극은 이솝우화‘개미와 베짱이’를 각색한 것으로 열심히 일하는 개미와 노는 베짱이를 뒤집어 생각해 볼 수 있는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또한 책 읽기와 공연이 끝난 후 인형극 무대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신청은 2월 28일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강좌신청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접수한다.

김혜정 한밭도서관장은“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손인형극 공연을 가족과 함께 관람하고 즐거운 문화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한밭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한밭도서관 어린이자료실(☎042-270-7516)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