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총, 2024년 정기총회를 통해 예술인의 하나된 힘 모아 ‘청렴 대전예총’ 결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23 21:03: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사)한국예총 대전광역시연합회(회장 성낙원)는 21일, 대전예술가의집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2024년도 정기총회는 10개 협회 대의원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의식행사와 2부 정기총회 행사로 나누어 진행했다.

1부 의식행사의 경우, 그동안 대전예총과 대전의 지역예술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준 대전시의회 조원휘 부의장과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 방기봉 이사장에게 대전예총 성낙원 회장이 예술인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인사도 함께 전했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 회계결산 감사보고와 함께 심의안 2건(2023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서(안) 승인의 건,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서(안) 승인의 건)에 대하여 심도있는 심사절차를 거쳐 심의안을 모두 의결 처리했다.

특히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서(안) 심의시, 2024년도 신규사업으로 진행할 ‘대전국제청소년예술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졌으며, 본 예술제 추진과 관련해 대전의 청소년예술 즉, K-컨텐츠가 국제적으로 적극 확산될 수 있도록 대회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보다 투명하고 청렴한 대전예총이 될 수 있도록 예술인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결의도 함께 다짐했다.

대전예총 성낙원 회장은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면서 예술인 모두가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는 하나 되는 예술문화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이를 위해 보다 더 투명하고 활력 있는 또한 예술인 모두가 기대하는 대전예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다짐의 말씀을 함께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