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설 맞이 ‘情(정)담은 꾸러미 나눔’ 진행
대전공장, 금산공장 임직원 참여 생필품 꾸러미 만들어 각각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04 17:42: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대전시 대덕구 목상동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군 제원면 금산공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情담은 꾸러미 나눔’을 각각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의 생필품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행복하고 건강한 설 명절 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이 정성스레 포장한 생필품 꾸러미 세트는 대전시 대덕구 목상동행정복지센터와 충남 금산군 제원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가정에 각각 전달됐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 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도움을 주기 위한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올해에도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을 대전모금회에 2억1천만원, 충남모금회에 1억4천만원을 각각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펼쳐 나가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