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찾아가는 마음치유 프로그램’ 운영 업무 협약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1-31 16:44: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권한대행 이동한)는 대전 중구 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조선미), 대전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 중구지회(회장 홍미영)와 함께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의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찾아가는 마음치유 프로그램’운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다양한 보육환경의 접점에서 근무하는 보육 교직원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여 안심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대상은 중구 소재 어린이집에 재직 중인 보육 교직원으로 수요조사 시 어린이집이 구청에 신청하면 전문상담가가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심리지원 교육 과 각종 정신건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한 권한대행은“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더 안정적인 보육환경 조성으로 안심하고 아이를 기를 수 있는 중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