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설 명절을 맞아 특판행사 개최
대전우수상품판매장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1-23 11:04: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재)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백운교 / 이하 ‘진흥원’)은 갑진년 (甲辰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설 맞이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대전우수상품판매장은 대전광역시청 1층에 위치하여 상시로 지역내 중소기업에서 생산한 우수한 상품을 전시·홍보 및 판매하고 있다.

이번 설맞이 선물대전에서는 기존상품을 포함해, 배·한과세트, 건강식품, 식료품, 민속주,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명절맞이 실속 선물세트를 알차게 구성해, 시민들이 설 명절 선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관내 유망중소기업, 사회적·마을기업, 여성기업 등 총 33개의 지역기업이 참여하여, 70여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사전 주문 예약 시 대전지역 배달도 가능하다.

진흥원에서는 “대전우수상품판매장에서는 해마다 설과 추석에 명절맞이 특판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상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시민뿐만 아니라 연구원, 공사·공단, 출연기관 등에서도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