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직장어린이집, 스토리북 전시회 개최
대전공장 직장어린이집 H-KIDZ 만 7세 어린이들이 직접 제작한 스토리북 전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1-21 12:58: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대전시 대덕구 목상동 대전공장 중앙휴게실에서 ‘H-KIZD 어린이집 스토리북 전시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린 이번 전시회는 대전공장 직장어린이집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아빠와 함께 교감을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고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현경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KIDZ 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들의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언어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기 위해 스토리북 제작 활동을 해 오고 있다"며 “아이들이 직접 만든 작품을 아이들과 아빠, 아빠의 직장 동료들도 함께 관람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0년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비롯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대전공장, 금산공장에 직장어린이집인 H-KIDZ 어린이집을 각각 설치 및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미래세대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