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 네이버 팬카페, 대성동 찾아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
김민수 | 기사입력 2023-12-19 15:55:51
▲ 가수 박지현 네이버 팬카페, 대성동에 훈훈한 나눔 활동 펼쳐(사진제공=목포시)
[목포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목포 출신 가수 박지현 씨 네이버 팬카페 회원 3백 명이 목포시 대성동을 찾아 독거노인 2세대에 연탄 900장을 직접 배달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나눔 활동은 박지현 네이버 팬카페 엔돌핀 회원 3백 명이 참여했고 전국에서 목포를 방문하기 위해 모인 회원들을 환영하고자 특별히 박홍률 목포시장이 함께 나눔에 동참해 자리를 빛냈다.

팬카페 관계자는 “박지현 가수의 데뷔 1주년을 맞아 박지현 고향인 목포에서 아름다운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오늘의 나눔이 취약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박지현과 함께 나눔봉사에 앞장서는 든든한 팬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애란 대성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멀리서 목포를 찾아와 따뜻한 나눔을 선물하신 엔돌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가수 박지현 씨 팬들의 꾸준한 기부활동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큰 울림이 되었다"고 말했다.

가수 박지현 씨는 목포 출신 가수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서 실력을 자랑하며 최종 선(善)에 올라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데도 앞장서면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