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유튜버 희철리즘 초청 강연
청년들의 성장과 자립을 위한 청년 역량강화 교육 실시
오현미 | 기사입력 2023-10-04 14:13:58

▲유튜브 희철리즘 윤희철 대표.(사진제공=함평군)
[함평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함평군이 오는 11일 오후 2시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9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희철리즘 윤희철 대표를 초청해 강연한다.

이번 강연은 ‘일단 시작하는 힘’이라는 주제로 삶의 경험, 유튜브 노하우, 도전정신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윤희철 대표는 ‘다시 갈 지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일단 시작하는 힘’의 저자이며 유튜버로서 세계여행을 통해 각계각층에 도전정신과 긍적적인 생각 등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강연을 통해 청년들이 도전정신을 가지고 밝은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갔으면 한다"며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희망찬 함평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 실시와 지원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전문강사를 초청해 오는 11월 ‘재테크,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12월 ‘인구와 미래, 일류 함평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미래세대인 청년이 지역에서 희망을 설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청년 역량강화 교육’을 추진할 방침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