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수해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복구 작업 봉사활동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8-04 21:24:48

[구미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은 8월 4일(금)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문경지역을 찾아 수해 복구 작업 봉사활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수해 복구 작업에 이기협 교육지원과장을 비롯한 교육지원청 직원 28명과 산북면사무소 관계자들이 동참하여, 농수로 및 하천로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구미교육지원청은 집중호우로 인한 수재민들의 마음을 이해하며 신속한 복구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밝혔다.

수해 피해를 입은 문경시 산북면사무소 부면장 김OO씨는 “바쁜 와중에도 수해 복구를 위해 과업을 중지하고 달려와준 구미교육지원청 직원들에게 큰 감사함을 느끼며, 덕분에 수해 복구가 한층 빠르게 진행되었고, 걱정을 덜어 마음이 놓인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기협 교육지원과장은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이 곳 문경시뿐만 아니라 타 시도의 모든 수해 지역에서 분주히 복구 활동에 힘써주는 모든 자원봉사자들이 존경스럽다. 그 분들의 봉사 정신을 이어 받아 국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봉사하는 구미교육지원청이 되겠다."고 말했다.

문경지역을 찾아 수해 복구 작업 봉사활동(사진 구미교육지원청)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