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사무실 이전 개소
이재건 협의회장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겠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7-03 21:50:48

[구미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협의회(회장 이재건)는 3일 임은동에서 사무실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장호 시장, 안주찬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과 김재원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장, 구미시 협의회 임원 및 읍면동 위원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현판식과 의식행사, 구미시 협의회의 발전을 기원하는 고사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 구미시청

이재건 구미시 협의회장은 “개소식에 참석해 준 내빈과 바르게살기 회원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좋은 사무실로 이전을 계기로 지금보다 더 다양하고 넓은 영역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을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항상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협의회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기원한다"라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