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3KS 실천하기 안전결의대회 및 KSG안전지킴이 임명장 수여식은 근로자의 안전과 생명존중을 바탕으로 근로자의 안전불감증 해소 및 주인의식으로 안전한 건설현장을 구현하고자 한국농어촌공사 구미·김천지사에서 개최하는 대표 행사이다.
본 행사에서 안전직무 실천을 위한 안전 결의문 낭독을 통하여 성실히 업무를 이행할 것을 서약하였으며, 안전 경각심 고취 및 안전수준 향상을 위해 각 현장 별 KRC SAFETY GUARDIAN임명장(공사현장 작업반장중 일인을 선정 안전명인으로 지정 책임의식 부여)을 수여하였다.
또한 도급사업별 안전보건협의체를 구성·운영하여 2월부터 매월 정기회의를 실시 중이며 현장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상호 협력하에 안전한 현장관리를 위한 방안 마련에 대해 지속 협의할 예정이다.
이로써 한국농어촌공사와 시공사 서로가 안전한 건설현장 문화 실천 의지를 확인하였고 전사적인 노력을 통해 안전한 건설현장 만들기에 동참하기로 결의하였다.
김성묵 지사장은 “안전이란 것은 개인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상호간 신뢰와 소통을 통한 협력이 중요하며, 이번 안전행사가 재해자 없는 한국농어촌공사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안전만큼은 혁신보다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함께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