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추석 맞이 ‘하늘나라 우체통’ 엽서 쓰기 이벤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02 09:58: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은 추석을 맞아 ‘하늘나라 우체통’ 엽서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충원을 찾으신 분들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충원에 방문하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3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민원안내실, 보훈매점, 보훈미래관에 비치된 엽서에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적은 후 현충원 하늘나라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서른 분을 선정해 문화상품권(1만원권) 또는 묘소 조화를 교체해 드릴 예정이다. 경품 발송을 위해 엽서 하단에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9월 29일 대전현충원 누리집을 통해 공지된다.

황원채 국립대전현충원장 직무대리는 “안장되신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엽서 쓰기 이벤트를 통해 더 의미 있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