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외국인 대상 대전공정관광 프로그램 운영
2022 대전국제와인페스티벌 참가한 외국인 바이어 대상 대전공정관광 프로그램 진행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8-29 09:57: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관광공사(사장권한대행 민병운)는 국내 최대 종합 와인 축제인 ‘2022 대전국제와인페스티벌’에 참가한 각국 대사관의 외국인 바이어를 대상으로 대전공정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2 대전공정관광 프로그램 중 대청호의 자연자원을 즐기는 반나절 투어인 ‘대청호에서 마음먹기’로 대전의 자연과 지역에 대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대청호 안아감 마을을 방문하여 마을주민의 이야기를 듣고 지역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관광공사 관계자는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참여하여 지역과 상생하며 대전공정관광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대전공정관광 프로그램은 총 8개의 프로그램이 9월부터 11월 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내용 및 참가신청방법은 대전공정관광 홈페이지(https://www.daejeon-fairtravel.kr/default/)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