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체험단’ 사업설명회 개최
체험단 55명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22 17:30: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22일 구청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체험단 운영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사업에서는 제품 모니터링 활동을 위해 모집된 체험단 55명이 ㈜청화팜 등 사회적경제기업(12개 사)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피드백을 통한 상품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활동을 하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홍보 및 맞춤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기업대표들은 제품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하였으며, 체험단은 제품의 이해와 온라인 모니터링 및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가 되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오늘 행사가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상품 판매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사회적기업과 상생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