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3회차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성황
‘Cool(공포체험)’ 주제로… 청소년들이 기획‧운영하는 지역축제 성료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8-22 13:59: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지난 20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센터장 권부남) 앞마당에서 2022년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3회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대전 동구가 주최하고, 대전청소년위캔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행사로, 연 5회에 걸쳐 운동, 놀이, 영화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공연, 체험부스 등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Cool’라는 부제로 여름 마지막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다양한 공포 관련 부스가 마련돼 인기를 끌었고, 청소년 동아리팀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재미를 더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평가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와 문화공간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동구 관내 모든 청소년 및 지도자, 그리고 청소년 활동에 흥미가 있는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4회차 행사와 10월 폐막식을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