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무인 스마트도서관 오픈 기념 ‘스마트 Story’ 이벤트
SNS에 스마트도서관 이용 인증하고 상품도 받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31 10:09: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신탄진역에 첫 설치된 무인 스마트도서관의 오픈 기념행사로 SNS 이용자 인증 이벤트 ‘스마트 Story’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탄진역을 이용하는 승객(연간 95만명, 일평균 2600여명)과 지역주민에게 스마트도서관을 널리 알려 관심과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대전시통합회원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대출(반납)화면 또는 대출한 도서와 스마트도서관이 함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밴드(Booking~대덕구도서관)에 한줄 이용평과 함께 해시태그 ‘#대덕구스마트도서관’을 붙여 참여하면 된다. 특히 선착순 5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최충규 구청장은 “많은 주민들이 스마트도서관을 이용해 독서를 즐기고, 앞으로는 스마트도서관이 지역의 생활밀착형 도서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도서관은 365일 무인으로 운영돼 통근·통학 시의 짧은 시간 내에 도서 대출 및 반납 가능하며, 신간도서를 비롯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500권이 구비돼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