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지역혁신플랫폼 모빌리티ICT사업본부, ‘릴레이 간담회’ 성료
모빌리티ICT 분야 산학협력 및 발전방향 공유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29 00:00: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총장 이진숙)를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DSC(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의 모빌리티ICT사업본부가 산학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릴레이 간담회’를 성료했다.

DSC지역혁신플랫폼 모빌리티ICT사업본부는 28일, 대전 라마다호텔에서 사업 관계자와 기업 대표 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지역기업 릴레이 간담회’를 개최했다.

모빌리티ICT사업본부는 지난 6월부터 세종-충남-대전을 거치는 세 차례의 간담회를 통해 약 80여 개의 지역기업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기업 지원 사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모빌리티ICT사업본부는 이번 간담회의 의견을 반영해 DSC공유대학 학생들의 기업 탐방과 인턴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모빌리티ICT사업본부 안재민 본부장은 “세 차례에 걸친 릴레이 간담회를 통해 얻은 지역기업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실효성 있는 프로그램 기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기업에서 요구하는 학생들의 실무적인 교육과정 개설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