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대전동행로타리클럽과 취약계층 지원 업무 협약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27 10:15: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주민의 복지향상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대전동행로타리클럽(회장 김영수)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27일 구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협약 기관 간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취약계층 지원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당사자 간 상호협력 사항을 규정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대덕구와 대전동행로타리클럽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 등에 효율적이고 유기적인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김영수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단체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충규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민관 협력체계를 공고히 다져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나눔문화의 확산 및 지원대상자 발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