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제2회 대학입시박람회 개최
- 하반기 수시모집을 앞두고 입시 정보 제공에 도움 -
한정순 | 기사입력 2022-07-25 10:13:33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는 오는 30일 호암체육관에서 제2회 대학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입시박람회는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양질의 입시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충주지역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2023학년도 대입 정보를 제공하고자 추진됐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현직 교사의 진학 상담과 각 대학교별 입학사정관의 입시상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학 상담 부스에서는 오랜 기간 대입지도 경험을 쌓아온 현직 진학 담당 교사 36명이 학생들에게 개별 맞춤형 진학 상담을 제공하며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학교생활기록부와 모의고사 성적표를 지참하면 더욱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학별 입시 상담은 수도권 17개 대학교와 주요 국립대를 비롯한 전국 총 69개 대학교에서 참가해 학교별 입시요강을 설명하고, 입학사정관과 학생의 1대1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은옥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재개되는 대학입시박람회인 만큼 하반기 수시 지원을 앞둔 수험생들이 원하는 입시정보를 얻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충주지역의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대학입시박람회 포스터]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