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대전시청사 내 시화 순회전시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21 17:00: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에서는 20일부터 8월 2일까지 대전시 청사 2층 로비에서 제1회 시화 순회전시를 개최한다.

시화 순회전시는 대전문학관에서 운영하는 시확산 시민운동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 시민들의 일상 속 시 읽기 캠페인 확산을 위해 시화를 제작하고, 희망 기관의 신청에 의해 시화 순회전시를 개최하는 사업이다.

이번 전시는 2022년도 시확산 시민운동 선정작품 8점의 시화 배너로, 대전 지역 작가의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대전시청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지역 작가의 작품을 알리는 계기와 함께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화 순회전시를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담당자 이메일(djlc@dcaf.or.kr)이나 공문으로 신청서류를 구비하여 송부하면 된다. 전시신청 가능 기간은 최대 2주다.

신청서류 및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순회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대전문학관(042-626-502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