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구매로 지역사랑 실천하는 현대엘리베이터
- 농가와 함께하는 ‘따뜻한 소비’로 지역경제 살리기 ‘앞장’ -
한정순 | 기사입력 2022-07-20 09:09:35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현대엘리베이터(주)가 충주시 농산물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주)는 충주에서 생산된 복숭아 2,900세트를 구매하며 지역 농가와 함께하는 상생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구매한 복숭아는 20일까지 순차적으로 현대엘리베이터 임직원에서 전달해 충주지역 농산물의 남다른 맛을 자랑할 예정이다.

앞서 현대엘리베이터(주)는 지난 2월에도 충주 사과 2,800박스를 구매해 지역 농가에 힘을 보태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현대엘리베이터(주)의 임직원 및 계열사 직원분들께 충주시 농산물의 우수성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엘리베이터(주)와 다양한 상호협력 방안을 마련해 지역경제와 기업 모두 상생하는 충주시를 만드는 일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했다.

[현대엘레베이터 농산물 구입]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