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초복 맞이 건강한 福 나눔
관내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 500여 세대에 삼계탕 및 과일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14 10:14: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김광신)는 14일 부사칠석놀이보존회관에서 초복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과 제철 과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대전광역시 중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재승)와 중구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이옥화)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계탕을 삶고 포장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땀방울을 흘렸다.

김광신 청장은“초복 맞이 건강한 복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무더위에 지친 취약계층이 없도록 살펴 따뜻한 온기가 넘치는 3대가 하나 되는 중구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사랑의 福 나눔’ 행사에서 준비한 삼계탕과 과일 등은 중구 각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5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