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도서관, 테마도서 전시 및 강연 운영
인류 문명의 근원, 이집트 랜선 여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03 09:55: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 도서관에서는 시기별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2022년 2차 테마도서 전시 및 강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테마는 ‘인류 문명의 근원, 이집트 랜선 여행’으로 이집트 문화예술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북 큐레이션 및 온라인 강연이 진행된다.

테마도서 전시는 이달 31일까지 갈마, 가수원, 둔산, 월평도서관에서 자유로운 열람 및 대출이 가능하고,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해당 도서의 온라인 북 큐레이션도 제공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테마 강연은 오는 27일 10시에 ‘아트살롱 오그림’의 대표이자 ‘하나투어 인문학 예술기행 특별 제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오그림 강사를 초청하여, 3,000년 역사의 이집트 왕조와 그 특징, 그리고 예술의 진가를 한눈에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다.

강연 접수는 7월 12일부터 갈마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갈마도서관(☎042-288-47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