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희 영암군수 후보, 민주당 원팀 출정식 “화합과 통합의 선거로.."
“군민이 참여하는 행복한 지방정부시대를 열겠다"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5-19 23:25:43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우승희 영암군수 후보는 19일 더불어민주당 영암지역 후보들과 함께 독천 낙지 거리에서 ‘원팀 출정식’을 갖고 6.1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며 본격적인 선거유세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6.1 지방선거 영암군 민주당 후보와 지지자들이 참석하여 화합과 통합의 원팀 정신을 확인하고, 하나된 모습으로 영암군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출정식에는 ▲서삼석 국회의원(영암무안신안) ▲영암군수 우승희 후보 ▲전남도의원 신승철, 손남일 후보 ▲영암군의원 고화자, 정운갑, 유나종, 강찬원, 김계호, 이만진, 박종대 후보 ▲영암군비례 정선희 후보와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서삼석 의원은 출정식에서 “당당히 군민들의 선택을 받아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된 분들"이라며 “후보들의 역량을 믿고 끝까지 지지해 달라"고 후보 한분 한분을 소개하며 응원했다.

우승희 후보는 “변화와 혁신의 정치교체를 염원하는 영암의 선택을 우리는 이미 확인했다"며, “원팀 정신으로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더 크고, 더 젊은 영암을 만들겠다"고 필승의 각오를 밝혔다.

우 후보는 “군민의 생각이 정책이 되고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행복한 지방정부시대를 열어, 전국에서 부러워하고 찾아오는 영암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