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추석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나서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귀성객·관광객 대상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9-14 20:20:55

▲14일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제공=고흥군)

[고흥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고흥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에 나섰다.

명절 기간 유동 인구가 많은 고흥 만남의 광장과 16개 읍·면에 현수막을 게첨하고, 다중 이용 시설에는 배너와 홍보물을 비치했으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영상을 전광판으로 송출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14일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진행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였으며, 고흥만의 특색있는 답례품을 소개해 고흥에 기부를 적극적으로 유도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홍보하겠다"면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통해 고흥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