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승주읍 실종 80대 노인 3일만에 극적구조
지역주민, 소방, 경찰, 순천시청 등 신속한 구조를 위해 똘똘뭉쳐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8-25 22:45:16

▲노관규 시장이 고산마을 노인실종자 수색에 나서기 전 당부말씀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승주읍 고산에서 실종된 89세 노인을 행정, 소방, 주민 등이 합심하여 극적 구조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 실종된 노인의 신고를 접수 받고 즉시 민관 등 200여 명이 참여해 승주 고산 일대를 드론, 구조견 등과 함께 정밀수색에 나섰다.

순천시장은 실종 상황을 수시로 보고 받으면서 실종된 노인 구조에 총력을 기울였다. 25일 오전에 승주읍 고산 현장을 방문하여 직접 지휘하고 함께 현장 수색을 하였다.

노 시장은 “지역주민 등 민관이 함께 합심해서 어르신이 무사히 구조된 것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르신의 빠른 회복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종 노인은 25일 오전 11시 42분에 구조돼 즉시 병원에 이송됐고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며 회복 중에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