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수 국회의원, 검사 탄핵 민주당 규탄 1인 피켓시위
민주당의 정치보복성 검사탄핵 규탄, 주민들에게 홍보전단지 배포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7-09 00:35:48

[의성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박형수 국회의원은 6일 ~ 7일 지역구인 경북 의성·청송·영덕·울진에서 민주당의 검사 탄핵소추에 항의하는 1인 피켓시위를 했다.

박형수 국회의원, 검사 탄핵 민주당 규탄 1인 피켓시위 (사진:박형수 의원실)
이번 피켓시위는 지난 2일 민주당이 대장동 게이트 등 이재명 대표가 연루된 사건을 담당한 검사들과 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사건을 수사한 검사 등 4명에 대해 탄핵소추안을 발의한 것을 비판하고, 이에 항의하기 위한 것이다.

박 의원은 6일 의성 북원로터리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청송군청 사거리, 영덕읍 사거리에서 각각 피켓시위를 하며, 민주당의 정치보복성 검사탄핵을 규탄했고 다음날인 7일에는 울진읍장에서 피켓시위를 하며 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홍보전단지를 배포했다.

이날 피켓시위에는 박형수 의원과 함께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 군·도 의원은 물론 당원들도 피켓시위와 홍보전단지 배부에 함께 참여해 민주당의 폭거에 항의했다.

박형수 의원은 “민주당의 검사탄핵은 삼권분립 원칙을 위반하여 헌정질서를 유린하고 국기를 문란케하는 것”이라면서,“피고인측이 검사를 조사하려 하는 황당한 사법파괴이며 오로지 이재명 대표를 살리기 위한 보복성 탄핵으로 불법적인 사법방해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박형수 국회의원은 6일 ~ 7일 의성·청송·영덕·울진에서 민주당의 검사 탄핵소추에 항의하는 1인 피켓시위를 했다. (사진:박형수 의원실)
이어 박 의원은,“민주당의 일방적인 입법독재는 결국 민심의 거대한 저항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면서,“민주당은 즉시 무분별한 특검정치, 탄핵정치, 막가파식 정치에서 벗어나 여야간 대화와 타협의 장으로 나올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 의원은 “비도 오고 무더운 궂은 날씨에도 함께 동참해주신 4개 지역 도의원, 군의원님들을 비롯한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형수의원은 지난 7월2일 정치분야 대정부질문에서도 민주당의 해병대원 특검법안 상정과 방송통신위원장 탄핵소추안 발의를 비판하는 질의에서 민주당의 특검정치, 탄핵정치의 문제점을 지적한 바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