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외식업체 대상 맞춤형 전문 컨설팅 제공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7-04 18:30:27

▲메뉴 개발 등 전문가 컨설팅.(사진제공=순천시)
[순천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외식업체 대상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 대상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경영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외식업소에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여 외식 트렌드 변화에 적응하고 경영을 안정화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선정된 업체는 ▲경영관리 ▲홍보 및 마케팅 ▲위생관리 ▲메뉴개발 ▲푸드테크 도입 및 적용 등 다양한 분야 중 1개 분야를 선택하여 전문기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순천시에서 영업하고 있는 일반음식점과 휴게음식점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3~5곳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지역 외식업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외식트렌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지역 업소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