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회, 해남군에 사랑의 홀인원!
김민수 | 기사입력 2024-03-11 23:31:36
▲ 팔공회 고향사랑기부제가 지난 11일 해남 군청에서 기탁식 진행(사진제공=해남군)
[해남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해남군 고향사랑기금과 장학사업기금 기탁식이 지난 11일 해남군청에서 열렸다.

기탁단체는 “팔십까지 팔팔하게 건강하자."라는 취지로 결성된 팔공회(대표 김장호)모임으로 매달 한차례씩 해남을 방문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장호(주식회사 협진 회장), 박명성(뮤지컬 감독), 선동열(야구 감독), 정보석(배우), 원기준(배우), 임금옥(해남 출신 사업가) 등 6명이 참석했다.

김장호 회장을 대표로 고향사랑기부제와 장학사업기금을 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탁한 참석자들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운동을 즐기기 위해 방문했는데, 이번에 해남군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확산과 장학사업기금 500억 원 조성이라는 뜻깊은 프로젝트가 진행 중임을 알게 되어 기부를 마음먹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금이 해남군에서 수학 중인 아이들이 여러 분야의 인재로 자라는 데에 쓰이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멀리 해남까지 내려와 큰 기금을 기탁 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해남의 아름다운 풍경을 지키고 미래인재들이 올바르게 자랄 수 있는 기반을 갖추는 데에 힘쓸 것"이라고 답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