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효령노인복지타운, 어르신들 위한 ‘미리온 산타’ 행사 개최
오현미 | 기사입력 2021-12-22 11:46:07

▲효령노인복지타운은 22일 구내식당에서 성탄 특별 방문서비스와 선물을 제공하는 '미리 온(溫) 산타' 행사를 추진했다.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광주시 효령노인복지타운은 22일 효령노인복지타운 구내식당에서 성탄절을 맞아 성탄 특별 방문서비스와 선물을 제공하는 '미리 온(溫) 산타'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에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고독감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생활지원사 51명이 산타 복장을 하고, 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800여명을 방문했다.

이날 수면양말, 백팩, 블렌더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여 큰 웃음과 즐거움을 드린 것으로 전해졌다.

또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어르신 40명을 선정해 김장김치와 김자반볶음을 전달하여 겨울나기 대체식 지원했다.

이날 대체식을 받으신 김 모(82) 어르신은 “나를 찾아와 주는 사람이 있어 감사하며 때마다 주는 반찬이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김만수 광주복지연구원장은 “추운 날씨에 행사에 참여한 생활지원사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작은 나눔 실천이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