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보건소, ‘가을 달밤 건강 체조교실’ 성황리 마무리
시민들의 호평 속에 건강 증진 프로그램 종료, 재참여 의사 높은 참여자들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22 08:44:11

[상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상주시보건소(소장 김재동)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한의약 야외 체조 프로그램인 ‘가을 달밤 건강 체조교실’이 시민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달밤 건강 체조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시간대에 경쾌한 음악에 맞춰 생활체조와 기공체조를 진행하며, 많은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대다수의 참여자가 프로그램에 대한 재참여 의사를 보였으며, 프로그램 구성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명했다.


건강증진과 김민선 과장은 “야외 달밤 체조교실을 통해 시민들이 함께 모여 건강한 삶을 나누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체조 프로그램은 주민들의 건강 관리와 함께 공동체 의식을 다지는 기회를 제공하며, 향후 지속적인 건강 증진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