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노인복지관, 저소득 어르신 위한 온열매트 지원
- KBS강태원복지재단 후원으로 20명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21 07:21:3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은 KBS강태원복지재단의 저소득 어르신 겨울나기 물품 지원사업 ‘겨울쿨쿨’에 선정되어, 지역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 20명에게 온열매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랭질환이 우려되는 경제적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열매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전기장판보다 가볍고 이불처럼 얇으면서도 따뜻해 추운 겨울을 덜 걱정하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웅 관장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KBS강태원복지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은 힘든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전개하며 기부문화 확산과 다양한 복지사업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지원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KBS강태원복지재단 겨울쿨쿨 지원사업]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