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환 충북도지사, 수험생 격려 위해 수능시험장 방문
- 수능 고사장 찾아 “준비한 실력 유감없이 발휘하길”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14 09:44:27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14일 오전,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청주여자고등학교 수능시험 고사장을 찾았다.

김 지사는 시험장에 들어서는 수험생들에게 “그동안 준비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란다"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지사는 이어 “수험생활은 누구나 겪는 큰 도전이며, 긴 시간 동안 목표를 향해 걸어온 수험생들의 노력은 그 자체로 소중하고 값진 의미가 있다"며, “이제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이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수민 충청북도 정무부지사도 청주대성고등학교를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수험생을 위해 함께 노력한 학부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위로의 악수를 건넸다.

2025학년도 충북 대학수학능력시험에는 도내 수험생 12,657명이 응시하며, 5개 시험지구와 33개 시험장에서 진행된다.

[수능 수험생 격려(청주여고)]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