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사리손으로 나눔의 온기를 높이다 -
- 고사리손으로 나눔의 온기를 높이다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11 11:57:42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 충주시 대소원면 코아키즈어린이집(원장 강미경) 원아 10명이 11일 대소원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 돼지저금통 대♡소원 트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원아들은 그동안 가정에서 모은 돼지저금통을 들고 나눔에 동참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의 온도를 높였다.

이번 나눔 프로젝트는 대소원면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권영재)가 주관하며,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기부 활동으로 지난 9월부터 시작됐다. (사)대한한돈협회 충주시지부(지부장 김병삼)에서 기탁한 1,004개의 돼지저금통을 기반으로 지역 주민들이 모금을 진행하며, 목표 온도 100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오는 11월 20일 오후 5시 대소원면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직능기관단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大♡소원 트리 점등식’이 열릴 예정이다.

강미경 원장은 “아이들의 작은 정성이 나눔의 온도를 높이는 데 보탬이 되어 마음이 따뜻하다"며, “아이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뜻깊은 경험을 했다"고 전했다.

이정인 대소원면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순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코아키즈 어린이집 희망돼지저금통 참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