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소방서, 소방의 날 맞아 노인복지관 선암회로부터 격려 받아
- 진천노인복지관 선암회에서 격려 방문-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08 13:04:1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진천소방서(서장 양찬모)는 제62회 소방의 날을 맞아 진천군 노인복지관 선암회 회원들이 소방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7일 밝혔다.

선암회는 진천 노인복지관의 선배시민 대학을 수료한 회원들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 사회와 후배 시민을 돌보며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격려 방문은 소방의 날을 맞아 화재 출동과 각종 격무에 힘쓰는 소방서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선암회는 소방공무원들을 위해 따뜻한 커피와 차 등의 음료를 준비했다. 음료를 마시며 직원들은 잠시나마 피로를 덜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찬모 진천소방서장은 “대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간식을 준비해 주신 진천군 노인복지관 선암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국민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더욱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