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임예진, 2024 JTBC 서울마라톤 아쉬운 2위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 임예진 선수 아쉽게 역전당해-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05 08:43:37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이 2024 JTBC 서울마라톤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성과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임예진 선수는 대회 초반 선두를 유지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지만, 마지막 500m에서 K-Water 최정윤 선수에게 아쉽게 역전을 허용하며 2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최종 기록은 2시간 32분 03초로 1위와는 단 9초 차이였다.

임 선수는 전국체전 출전 후 3주밖에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 회복이 어려워 준비 과정에서 고충이 있었지만, 준우승이라는 훌륭한 결과를 남겼다.

안경기 감독은 내년 대회를 목표로 더욱 철저히 지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임 선수의 목표인 2026 나고야 아시안게임 출전과 메달 획득을 위해 역량 강화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충주시청 육상팀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며, 임예진 선수의 아시안게임 출전 목표와 관련된 계획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예진선수 시상대]
[임예진선수 시상]
[임예진선수 시상]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