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서울지부, 충주에서 자유평화통일 의지 다짐”
- 4천여 명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판매 및 고향사랑 기부제 부스 큰 호응얻어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0-31 11:12:05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서울지부는 29일 충주 탄금공원에서 서울지부 창설 60주년을 기념하는 ‘자유평화통일 의지 확산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석호 총재, 김진현 충북지부회장, 박근석 충주시지회장,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을 포함한 서울 25개구의 자유총연맹 회원 약 4천 명이 참석하여 북한의 러시아 파병 행위를 규탄하는 구호를 제창하고, 충혼탑을 참배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충주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부스가 마련되어 서울 자유총연맹 회원들이 지역 농산물을 적극 구매하여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했다.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에서는 제도 안내와 함께 충주 지역 발전을 위한 기부 동참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답례품(기부금의 30%)과 세액공제(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자총 결의대회, 고향사랑홍]

[서울자총 결의대회, 고향사랑홍보2]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