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에게 물과 환경보호의 중요성 알려"
신안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물 마시고 에너지 UP!’ 캠페인 행사
오현미 | 기사입력 2024-10-20 17:57:28

▲신안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최근 영양의 날을 기념해 지도읍 북부하나어린이집에서 ‘물 마시고 에너지 UP!’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제공=신안군)
[신안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신안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최근 영양의 날을 기념해 지도읍 북부하나어린이집에서 ‘물 마시고 에너지 UP!’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들에게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물 섭취 습관을 되돌아보게 하는 교육을 제공했다.

스티커판 설문지 활동을 통해 하루에 적절한 물 섭취량에 대해 알아보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물 섭취 습관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플라스틱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 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지구와 바다를 보호할 수 있다는 환경보호의 중요성도 알렸다. 

교육 후에는 어린이들에게 텀블러를 나눠주며 이를 사용해 물을 마시겠다는 실천 약속을 받아, 어린이들이 환경보호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캠페인이 어린이들에게 물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