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섬진강 둔치 파크골프장 개장식 개최
진월면 월길리 2 일원에 18홀 규모로 조성,
오현미 | 기사입력 2024-10-11 16:19:13

▲정인화 광양시장이 11일 섬진강 둔치 파크골프장 개장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광양시)
[광양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광양시는 11일 섬진강 둔치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6개 클럽 300여 명 회원이 참석했으며, 경과보고, 감사패 증정, 인사말씀 및 축사, 테이프 커팅, 기념 시타 순으로 식이 진행됐다.

진월면 월길리 2 일원에 조성된 섬진강 둔치 파크골프장은 1만 9000m²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됐다. 편의시설로는 주차장·임시화장실 등을 갖추고 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파크골프는 어르신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고 알려져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 스포츠다"며 “섬진강 둔치 파크골프장이 광양시 파크골프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에는 이번에 개장한 파크골프장 외에 광양읍 동천 파크골프장이 운영 중이다. 올해 말 동부권 파크골프장이 준공되고 내년에 동천 파크골프장이 추가 조성되면 2025년에는 광양시에 총 4곳의 파크골프장이 운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