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국제승마장, 제3회 독도사랑배 전국승마대회 개최
9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독도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승마대회 열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24-09-30 15:03:54

[상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상주국제승마장에서 9월 28일(토)부터 10월 6일(일)까지 제3회 독도사랑배 전국승마대회가 개최된다.

국제승마장 드론 사진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승마협회가 주관하며, 대한민국의 고유 영토인 독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한 의미에서 마련됐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 관계자 및 가족 등 약 1,200여 명이 상주를 방문할 예정이며, 9월 28일부터 29일까지는 마장마술 경기가, 10월 3일부터 6일까지는 장애물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상주국제승마장은 올해 다양한 전국 대회를 개최하며 승마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관광객을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쓰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승마에 참가한 모든 분을 환영하며, 앞으로도 승마산업 발전을 위해 상주시가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