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의성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가 23일 의성체육관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생활개선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라인댄스와 고고장구로 시작을 알렸으며, 우수회원 표창, 비전 퍼포먼스, 어울림 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오카리나 연주와 회원 장기자랑이 열려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모든 회원들은 “아이와 함께 꽃피는 행복! 생활개선회가 함께하겠습니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저출생 극복 퍼포먼스를 펼쳐,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여성 리더로서 지역을 이끌어 갈 생활개선회가 의성 농업과 농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길 바라며, 활력 넘치는 행복 의성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는 살기 좋은 농촌 터전을 조성하기 위해 농촌환경개선, 여성농업인 소득원 개발 및 능력 향상을 위한 활동을 펼치는 학습단체로, 현재 군연합회를 중심으로 6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 대회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는 중요한 자리로, 여성의 역할과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