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추석 맞아 복지시설·취약계층 위문 방문
사회복지시설, 어려운 이웃 1200여 세대에 위문금·위문품 전달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9-12 16:40:58

▲완도군은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단체를 위문 방문했다.(사진제공=완도군)
[완도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완도군은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단체를 위문하고 소외계층에 온정을 전하는 등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명절 연휴를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13개소와 1194세대에 5600만 원 상당의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시설 이용자와 종사자의 고충 등 의견을 청취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완도경찰서와 완도해양경찰서, 완도소방서, 군부대 등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군민과 귀성객이 탈 없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 확보와 비상시 대응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군청 간부 공무원들은 읍면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위문품을 전달하며 주민들의 안부도 살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들과 웃음꽃을 피우며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명절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이어나가 따뜻한 공동체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