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대구 군부대 유치 동참
대구시 군부대 이전! 한마음 한뜻으로 상주가 딱이軍!
이승근 | 기사입력 2024-09-06 08:17:49

[상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지회장 윤문하)는 9월 5일 노인대학(대학장 안영익) 개강식에서 대구 군사시설 통합 이전 유치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상주가 딱이군

이날 개강식에는 130여 명의 노인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군부대 유치에 대한 간절한 소망을 담은 퍼포먼스와 범시민 서명 운동을 진행했다. 또한, 군부대 유치를 홍보하는 현수막을 곳곳에 게시하여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고 있다.


윤문하 지회장은 “군부대 이전 사업은 주민 수용성이 필수조건이므로 시민들의 단합된 목소리가 중요하다”며, “우리 노인들이 모범이 되어 군부대가 유치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상주시지회의 군부대 유치 지원 활동은 지역 사회의 결집된 노력을 보여주는 사례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이 군부대 이전 유치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는 향후에도 군부대 유치와 관련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