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희 전남도의원, “도서지역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
완도 보길동초등학교 다목적교실 준공식 참석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8-26 13:41:29

▲김정희 전남도의원이 26일 완도 보길동초등학교 다목적교실 준공식에 참석해 교육가족과 기념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남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김정희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순천3)은 26일 도서지역 학교인 완도 보길동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 학부모 및 지역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보길동초등학교 다목적교실 준공식에 맞춰 이뤄졌으며, 이 준공식에는 전남도의회 이철 부의장을 비롯해 전남교육청 및 완도군, 완도교육지원청 관계자, 학생, 학부모와 지역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정희 전남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도서지역 학교의 다목적교실은 단순히 강당의 기능을 넘어, 지역사회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며 “동백관은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지역민의 화합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남도의회에서도 도서지역의 학교의 교육환경이 더욱 개선될 수 있도록 보다 섬세하고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