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24년 을지연습 대비 안보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24-08-19 09:58:32

[의성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2024년 을지연습’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난 14일 실시된 비상소집 훈련에 응소한 직원 90여 명을 대상으로 의성군청소년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안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을지 비상소집 및 안보교육

이번 교육은 최근 북한의 오물풍선 살포 및 GPS전파교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등 엄중한 국제 안보 상황 속 치러지는 훈련인 만큼 한반도의 안보 현실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를 만들어 국가 비상대비태세를 강화하고 공직자의 투철한 국가관과 안보관을 확립하기 위하여 실시됬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교육을 통하여 의성군 공무원들이 가져야 할 안보 의식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되어 을지연습의 취지와 필요성을 인식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이번 을지연습을 내실 있게 추진하여 성공적으로 시행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