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노동조합,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한 기부금 전달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 기금으로 조성된 금액 일부 기부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8-07 17:55:57

▲광주은행 노동조합은 최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에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을 돕기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광주은행 노동조합은 최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에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을 돕기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광주은행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 기금으로 조성된 금액의 일부로, 백혈병 소아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영준 광주전남지회 이사장은 “광주은행 임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는 우리 지역 미래세대의 건강과 꿈을 지원하는 가치있는 일이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박만 광주은행 노동조합위원장은 “우리 지역 백혈병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건강을 되찾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